2017년 3월 30일 목요일

혼밥일기

*오전 일정

오전 일정을 마치고 점심식사시간을 놓쳐서 혼밥을 하게 되었을 때 교대역 부근에서는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하철 한정거장 떨어져 있는 고속터미널로 가서 식사 및 구경거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일단 지하철을 타고 고속터미널역으로 이동해서 지하철역에서 고속터미널 호남선 지하1층 연결통로로 들어가면 쟈니로켓이 있습니다(포스팅 밀크쉐이크 참조). 얼래? 런치세트가 나와서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니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주문합니다.

*치즈버거세트

밀크쉐이크가 없는 것은 옥의 티이지만, 단짠단짠이 갈급할 때를 위해 남겨두기로 합니다. 혼밥이라 5분도 되지 않는 사이에 점심식사가 종료... 소화를 위해 돌아다녀보기로 합니다.

*카카오샵

카카오프렌즈들의 인기는 꾸준한 것 같네요.

*반디앤루니스 고속터미널점 입구

좀더 가면 반디앤루니스 서점이 있습니다. 황정민의 에프엠데이트에서 소개해준 "김이나의 작사법"이라는 책을 사고 싶었던 것이 떠올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도서검색대@반디앤루니스 고속터미널점

 얼래? 도서검색을 위해서 컴퓨터를 가져다 놓았던 것 같은데, 아이패드로 검색용 기구가 바뀌었습니다. 더 깔끔해진 느낌.. 책을 찾아 인쇄를 누르면 왼쪽에서 책위치를 종이해 인쇄해 줍니다.

*김이나의 작사법

한권 남아있는 걸 득템!! 15,800원인데 1,000점 남짓 남아 있는 포인트를 써서 할인받은 금액으로 계산합니다.


 대학생때 유행했던 모자나 가방 등에 줄곧 등장했던 인디언 형이 오랜만에 보여 찰칵


 성모병원 쪽 입구로 걸어나오니, 메리어트 호텔 근처의 도보 출입구가 이렇게 생겼었다는게 기억이 나네요. 1층에는 스타벅스도 있는데 분위기가 그만입니다.


일단 성모병원쪽으로 나와서 구름다리를 건넙니다.



구름다리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성모병원에 도보로 가려는 사람들과 성모병원 옆의 미도아파트에 사는 사람들 정도겠네요. 구름다리 끝은 왼쪽이 미도아파트, 오른쪽이 나즈막한 등산로 입구입니다. 등산로는 국립중앙도서관 부근의 누에다리로도 통하고, 반대쪽으로 서울중앙지방법원 뒷길로도 통합니다.





저질체력으로 500미터 정도 걸으니 고도가 미도아파트 꼭대기층과 비슷해졌네요.

법원뒷길로 내려오면 법원예식장이 나옵니다.



 법원 예식장에서 법원건물을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법원 주차장은 거의 항상 만차에 이중주차는 금지라고 표지판이 되어 있지만, 무용지물


 제1별관 옆길로 법원동문쪽으로 걸어내려와 봅니다.


등산하다가 구두는 먼지투성이가 되었지만 봄산책이라고 진달래꽃이 핀 것을 포착한 것은 오늘의 수확.


이상 서초동에서 혼밥일기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